컴투스, ‘MLB 9이닝스 GM’ 시즌 업데이트
컴투스, ‘MLB 9이닝스 GM’ 시즌 업데이트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4.2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백세경제=라안일 기자]컴투스가 메이저리그 개막에 맞춰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 GM’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보다 전략적이고 다채로운 구단 운영의 재미를 제공 하는데 중점을 뒀다.

실제 MLB경기 기록 및 일정과 연동되는 실시간 예측형 콘텐츠 ‘데일리 픽’이 적용된다. 데일리 픽을 통해 이용자는 응원팀의 실제 경기결과를 예측해 이를 적중 시 게임 아이템을 제공 받는다.

게임의 핵심 요소인 선수수집 및 구단운영 전략의 다양성 강화를 위해 ‘프랜차이즈 선수’가 추가됐다. 프랜차이즈 선수는 MLB 각 팀별 가장 오랜 기간 헌신적인 플레이를 펼친 현역 선수 보유 시 같은 팀 모든 선수에게 적용되는 프랜차이즈 선수 전용 버프 스킬을 장착할 수 있다.

아울러 2018년 시즌 개막에 맞춰 MLB 리그 경기 일정 및 새로운 선수 데이터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는 물론 이용자가 구단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게임 내 모든 화면이 개편됐다.

컴투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8 시즌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리그 플레이 시 획득 가능한 글자들을 모아 ‘2018 시즌 오픈’이라는 문장을 완성하면 몬스터 선수 등 최고급 보상이 제공되며 문장 완성 횟수에 따라 다양한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