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배 골프대회’ 개최
동아제약, ‘박카스배 골프대회’ 개최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5.0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박카스배 SBS GOLF 전국시도학생골프팀선수권대회’ 포스터. 사진=동아제약.
‘2018 박카스배 SBS GOLF 전국시도학생골프팀선수권대회’ 포스터. 사진=동아제약.

[백세경제=라안일 기자]골프유망주들의 기량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열린다.

동아제약은 ‘2018 박카스배 SBS GOLF 전국시도학생골프팀선수권대회’가 9일과 10일 이틀간 제주시 오라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동아제약과 SBS골프가 공동 주최하고 대한골프협회가 주관하며 2018년 현재 선수등록을 한 국내 초‧중‧고등학생이 참가한다.

경기는 1일 18홀씩 2일간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트로크 플레이는 정해진 홀에서 경기 후 적은 타수를 기록한 선수가 승자가 되는 방식이다.

단체전 초등부와 중등부는 각 부 1개 팀을 2명으로 구성해 매일 2명의 타수를 합산한다. 고등부는 1개 팀을 3명으로 구성 매일 3명 중 적게 친 2명의 타수를 합산해 가장 적은 타수를 친 팀이 우승한다.

개인전은 따로 시행하지 않고 단체전과 병행해 36홀 경기가 끝난 후 타수가 제일 적은 선수가 우승자가 된다.

한편 동아제약은 대회 참가선수들에게 비타민C, 구강청결제 ‘가그린’, 일회용 밴드 ‘스킨가드 플러스’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