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가정의 달 맞아 SNS 이벤트 실시
매일유업, 가정의 달 맞아 SNS 이벤트 실시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5.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레쉬팩 마시는 아이 인증샷 올리고 LG트롬 건조기 받으세요”
‘#매일우유 후레쉬팩이니까, 우리 아이 혼자서 우유 한 컵’ 이벤트 포스터. 사진=매일유업.
‘#매일우유 후레쉬팩이니까, 우리 아이 혼자서 우유 한 컵’ 이벤트 포스터. 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라안일 기자]매일유업이 가정의 달을 맞아 후레쉬팩을 마시는 아이의 사진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LG트롬 건조기 등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매일우유은 ‘#매일우유 후레쉬팩이니까, 우리 아이 혼자서 우유 한 컵’ 이벤트를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자녀가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스스로 따르거나 마시고 냉장고에 보관하는 등 다양한 모습들을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매일우유후레쉬팩이니까 #매일우유 #우유 #매일우유 이며, 올린 게시글의 URL을 매일유업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기간은 6월 3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공식 네이버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추첨을 통해 ‘LG 트롬 건조기(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2명)’, ‘폴 바셋 기프트카드 5만원권(5명)’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제품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누구나 잘 잡을 수 있도록 폭을 개선하는 등 기존 용기 대비 편의성을 높여 어린이들이 혼자서 쉽게 따라 마실 수 있다”며 “특히 우유를 매일 마셔야 하는 어린 자녀가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와 함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실천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패키지 상단에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을 적용해 냉장고의 김치와 반찬냄새 등 외부공기 유입이 철저하게 차단돼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신선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