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사계절 의류보관 청정 케어 출시
코웨이, 사계절 의류보관 청정 케어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05.1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에는 전면 부에 미러가 없는 디자인 일반형 제품도 예정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최근 미세먼지·황사 등 환경적 이슈로 외출 때 입은 옷을 제대로 관리해주지 않으면 실내 공기 오염원으로 작용할 수 있어 의류를 청결하게 관리해주는 의류건조기 등 미세먼지 관련 가전제품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코웨이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민과 니즈를 반영해 오늘 입은 옷, 자주 입는 옷의 즉각적인 관리는 물론 계절 지난 옷과 자주 입지 않는 옷을 보관하는 옷 방의 의류까지도 청정하게 관리해주는 혁신적인 2in1 제품인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를 선보인다. 

코웨이의 핵심 경쟁력인 에어 케어 기술을 기반한 3-WAY POWER BLOWING SYSTEM(파워 블로윙 시스템)을 적용해 파워 에어샷으로 옷의 큰 먼지, 에어샷 옷걸이로 내부 옷감의 작은 먼지, 에어 서큘레이션으로 남아있는 먼지까지 강력하게 흡입한다. 

이어 전기분해 살균 시스템으로 생성된 미세한 나노 미스트가 옷감 구석구석 빠르게 흡수되어 먼지와 냄새 입자를 씻어낸다. 

마지막으로 히트 펌프 기술을 적용해 저온에서 빠르게 옷을 건조시켜 옷감 손상 없이 언제나 뽀송하게 관리해준다. 
공간 케어는 공기청정과 제습기능이 탑재돼 사계절 내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4단계 필터시스템은 극세사망 프리 필터·맞춤형 필터·탈취 필터·헤파 필터로 구성되며 상황과 공간, 계절에 따라 실내 공기 질을 청정하게 지켜준다. 

사계절 의류청정기는 전면 부에 미러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전면 미러를 통해 옷을 착용하고 바로 스타일링을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케어 서비스는 위생 관리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4개월마다 방문해 위생적인 ‘의류청정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케어 닥터가 전문 장비로 에어샷·토출부·흡입부 등을 꼼꼼하게 관리해 준다. 

6월에는 전면 부에 미러가 없는 디자인의 일반형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의류관리기와 공기청정기를 각각 구입하는 대신 하나의 제품으로 의류 관리와 공간 청정을 한번에 해결하는 등 소비자들의 고민과 니즈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