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경제=라안일 기자]빙그레가 반려동물식품 브랜드 ‘에버그로(ever grow)’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반려견 전용 펫밀크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에버그로 펫밀크 3종은 각각의 특징을 알 수 있도록 ‘눈관절’, ‘피부모발’, ‘홈사이즈’로 이름을 지었다.
빙그레는 건국대 수의과대학과의 공동연구를 통해 반려동물의 장에서 분리 배양해 얻은 반려동물전용 유산균주 2종에 대해 특허를 취득했다. 임상실험 결과 유해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장 내부를 유익한 환경으로 조성해 면역력이 증가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특히 에버그로 펫밀크는 영양적 측면도 고려해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권고량에 맞춘 12종의 비타민과 12종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반려견의 성장발달과 건강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 유당 소화하지 못하는 반려견을 위해 유당분해 우유를 사용하고 변 냄새 개선에 도움이 되는 열대성식물인 유카추출물을 배합해 반려견의 주거환경개선 효과도 거둘 수 있다.
빙그레는 반려동물 관련 제품 판매 전문업체인 ‘부명(펫클럽)’ 과 파트너십을 맺고 전국 매장 및 온라인에서 에버그로 펫밀크 3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2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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