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야 가라’…스파오, 쿨팩트‧드라이어스 제품 출시
‘무더위야 가라’…스파오, 쿨팩트‧드라이어스 제품 출시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6.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모델이 스파오 드라이어스 티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한 모델이 스파오 드라이어스 티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백세경제=라안일 기자]이랜드월드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쾌적함과 시원함으로 무더위를 날릴 기능성 아이템을 선보인다.

스파오는 ‘쿨테크’ 기술이 적용된 쿨팩트 30종과 ‘퀵드라이’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어스 18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쿨팩트는 원사 자체에 쿨-파우더를 주입해 몸에 닿는 순간 시원하고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실크처럼 부드럽고 스트레치성이 뛰어나며 기능이 반영구적으로 유지돼 오랜 시간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쿨테크 핵심 기술은 나일론에 냉감 원석을 속건성을 가진 폴리에스터와 혼방해 부드러운 감촉과 속건기능, 이지케어 장점이 있어 여름철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쿨팩트가 여름철 기능성 이너웨어라면 드라이어스는 수분흡수배출 성능을 평가하는 모이스쳐 매니지먼트 테스트에서 최우수 단계인 5등급을 획득한 여름철 패션 아이템이다.

스파오 드라이어스는 외과 의료용이나 수영복에서 많이 사용하는 라이크라 T400 섬유를 사용해 더 가볍고 착용감이 좋으며 땀을 빠르게 흡수 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드라이어스 상품 구성은 컬러포인트 반팔 티셔츠와 빅레터 반팔 티셔츠 등의 상의류와 시원함이 살아있는 드라이어스 진 등으로 구성돼 여름철 시원한 패션코디를 완성 할 수 있도록 했다”며 “스파오 쿨팩트와 드라이어스 아이템으로 시원한 올여름을 보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드라이어스 티셔츠와 청바지 출시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젊은 층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동영상 촬영 어플리케이션인 ‘틱톡’을 통해 스파오 ‘트렌직’ CM송에 맞춰 영상을 찍고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등(10명) 15만원 상당의 드라이어스 패키지 상품과 2등(50명) 드라이어스 티셔츠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