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전지현과 9번째 CF ‘소이바베큐’ 공개
bhc치킨, 전지현과 9번째 CF ‘소이바베큐’ 공개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6.0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전지현 씨가 출연한 bhc치킨 TV CF ‘소이바베큐’ 편. 사진=bhc치킨.
배우 전지현 씨가 출연한 bhc치킨 TV CF ‘소이바베큐’ 편. 사진=bhc치킨.

[백세경제=라안일 기자]배우 전지현이 새로운 모습으로 bhc치킨을 알린다.

bhc치킨은 전지현의 9번째 자사 TV CF인 ‘소이바베큐’ 편을 온에어하고 간장치킨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번 CF는 bhc치킨 전속 모델로서 배우 전지현의 본격적인 활동을 알림과 동시에 올해 첫 신제품인 소이바베큐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됐다.

CF에서 전지현은 트렌디한 디제이로 변신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경쾌한 음악으로 새로운 감각을 지닌 젊은 층을 리드하는 그녀의 에너지가 올해 치킨업계를 선도해 나갈 ‘소이바베큐’의 트렌디한 맛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다.

전 씨는 지난 2014년 bhc치킨 모델로 처음 발탁돼 현재까지 5년간 bhc 치킨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그동안 전 씨는 귀여운 마법사를 비롯해 도도한 여성, 카우보이, 세련미가 돋보이는 여왕, 당당하면서도 세련된 커리어 우먼, 유머가 넘치는 의사 등 다양한 모습으로 bhc 치킨의 특징을 맛깔스럽게 표현했다.

특히 항상 마지막에 사용되는 ‘전지현 C~ bhc~’라는 징글은 많은 소비자들이 기억하는 브랜드의 트레이드마크로 자리 잡았다.

전 씨가 광고한 소이바베큐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깊은 풍미가 일품인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신제품 소이바베큐의 매출 증진을 위해 기획됐으며 본격적인 온에어가 시작됨에 따라 가맹점 매출이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bhc치킨은 앞으로도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신제품 개발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이번 TV CF 방영을 시작으로 ‘소이바베큐’ 치킨을 ‘맛초킹’과 함께 쌍두마차 체제로 간장치킨 시장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킨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