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SK매직과 ‘렌탈 전용몰’ 오픈
하나카드, SK매직과 ‘렌탈 전용몰’ 오픈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06.0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최근 1인가구의 증가와 경기불황 등으로 국내 렌탈 시장이 매년 성장하고 있다. 

일부 품목에 한정됐던 렌탈 시장이 소비자들의 생활 대부분의 분야로 확대되면서 더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렌탈’로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편리하게 유지와 관리 서비스를 받으며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들어 가고 있다. 

하나카드는 이러한 시대 트렌드에 맞춰 SK매직과 함께 ‘렌탈 전용몰’을 오픈했다. 하나카드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렌탈제품을 확인하고 바로 신청이 가능하다.  

SK매직은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식기세척기∙안마의자∙의류건조기∙스팀오븐 등 다양한 품목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렌탈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카드 손님 전용 상담번호인 1661-9489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라이프 섹션 내 렌탈 전용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해 SK매직 렌탈을 신규 계약하고 하나카드 자동이체 시, 월 렌탈료 금액에 따라 하나머니를 차등으로 지급한다. 

또한 특별 사은품으로 다용도 믹서기도 증정하므로 아직 SK매직 렌탈을 사용하지 않은 손님들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하나카드 SK매직 렌탈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C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