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클루X인어공주’ 콜라보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 ‘클루X인어공주’ 콜라보 상품 출시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6.1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라안일 기자]이랜드월드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디즈니 인어공주와 콜라보레이션 한 상품을 선보였다.

이랜드월드는 실버 주얼리, 시계, 지갑, 파우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총 25가지 스타일의 <클루X인어공주>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상품은 실버 주얼리 라인으로 목걸이와 귀걸이, 팔찌, 미스링 등의 아이템이 인어공주 컨셉에 맞춰졌다.

인어공주 실루엣부터 조개, 히비스커스 꽃 모티브 등 여름에 잘 어울리는 인어공주 요소들이 재미있게 녹아들어 있으며 ‘인어의 눈물’ 이라는 6월의 탄생석 진주도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간에 따라 다이얼 안의 그림이 달라지는 ‘인어공주 페이즈 시계’도 눈길을 끈다. 여름밤 바위 위에 앉아 있는 낭만적인 인어공주 실루엣이 그려져 있으며 바다 물결 같은 느낌으로 그라데이션 된 블루컬러의 큐빅 스톤이 가미됐다.

이랜드 관계자는 “디즈니 인어공주 캐릭터를 좋아하는 마니아층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름 스타일 룩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들로 마련되어 있어 올 여름 잇템으로 꼭 하나 쯤은 마련 해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클루는 인어공주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콜라보레이션 상품 포함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어공주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