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새 모델에 ‘SF9’ 로운 선정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새 모델에 ‘SF9’ 로운 선정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6.22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빙그레.
사진=빙그레.

[백세경제=라안일 기자]빙그레가 아카페라 사이즈업 새 모델로 아이돌 그룹 ‘SF9’ 멤버 로운(사진)을 선정했다.

로운은 최근 ‘어바웃 타임’, 예능 ‘선다방’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떠오르고 있는 신예 스타다.

로운의 활기차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아카페라 사이즈업이 추구하는 바와 잘 부합된 것이 발탁 이유라고 빙그레는 설명했다.

로운이 출연한 광고는 ‘요즘 것들의 커피, 편하게 즐기는 아카페라 사이즈업’이라는 콘셉트로 오는 22일부터 온라인, 극장 등을 통해 방영된다.

빙그레는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계기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마케팅을 선보여 대용량 커피 시장을 지속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카페라 사이즈업은 빙그레가 2007년 출시한 RTD(Ready to Drink) 브랜드 아카페라의 대용량 제품으로 최근 커피 음료 시장에 불고 있는 가성비, 가용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아메리카노, 스위트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 라떼 총 4종으로 커피 전문점의 인기 사이즈인 ‘Tall size’와 비슷한 용량(350㎖)을 적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