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예비아빠 육아골든벨’ 14일 개최
매일유업, ‘예비아빠 육아골든벨’ 14일 개최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7.0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에 참가한 예비아빠들이 육아관련 문제를 풀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지난해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에 참가한 예비아빠들이 육아관련 문제를 풀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라안일 기자]매일유업이 아빠들의 육아 참여를 응원하는 예비아빠들을 대상으로 육아에 대한 퀴즈를 풀어보는 ‘도전 골든벨’ 대회를 연다.

매일유업은 서울시,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함께 오는 14일 서울시청 신관 8층 다목적홀에서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 7회 인구의 날(매년 7월 11일)을 기념해 저출산 문제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와 관심을 고조시키고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올해로 3회째이다.

육아골든벨은 예비아빠 250명을 초청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하는 퀴즈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육아상식 뿐만 아니라 서울시의 출산‧육아지원정책 등을 퀴즈로 풀어보며 출산 후 지원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제도들을 꼼꼼히 챙길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승자인 ‘육아의 신’, ‘육아의 달인’, ‘육아의 고수’에게는 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 상당의 매일두포인트(MaeilDo)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참석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모차, 카시트 등의 다양한 출산용품도 제공된다.

신청은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과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의 ‘맘맘맘서울’ (cafe.naver.com/mammammamseoul)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여부는 오는 9일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 해결과 행복한 출산, 즐거운 육아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빠들의 육아 참여가 꼭 필요하다”며 “아빠들의 육아 참여가 더욱 활발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