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전국 ATM에서 알뜰폰 서비스 시작
KT엠모바일, 전국 ATM에서 알뜰폰 서비스 시작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07.1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심 구매 가능한 편의점 안내 서비스도 함께 제공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KT의 알뜰폰 그룹사인 KT 엠모바일이 국내 알뜰폰 업계 최초로 ATM 기계를 통해 알뜰폰을 즉시 개통 서비스를 시작한다. 

고객은 전국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등 편의점과 지하철, 휴게소 등에 비치된 1만1100여대의 효성티엔에스 ATM을 통해 사전에 구매한 KT 엠모바일 유심을 바로 개통할 수 있다. ATM 메뉴 중 휴대폰 개통을 선택하고 성명, 주민번호 등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보유한 카드를 삽입해 인증 받는 방식이다. 

ATM 개통은 이전 고객센터‧인터넷 개통과 달리 고객이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해 획기적인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ATM 개통 서비스를 원활히 사용할 수 있도록 KT 엠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개통 가능한 ATM 위치를 제공하며 KT 엠모바일 유심 구매가 가능한 편의점 안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ATM 개통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미니스톱에서 유심 구매 후 ATM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미니스톱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씨스페이스에서 유심 구매 후 ATM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KT 엠모바일 전용태 사업운영본부장은 KT 엠모바일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ATM 개통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