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뿌링클’ 누적판매 2300만 돌파
bhc치킨 ‘뿌링클’ 누적판매 2300만 돌파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7.2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백세경제=라안일 기자]bhc치킨의 인기 메뉴 ‘뿌링클’이 누적판매 2300만개를 돌파했다.

bhc치킨은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판매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뿌링클이 올해 상반기 누적판매 2300만개 이상을 기록하는 등 4200억원 수준의 매출을 올렸다고 23일 밝혔다. ​

뿌링클은 bhc를 업계 선두주자로 만든 일등공신에 이어 대한민국 대표 히트 치킨의 반열에 올랐다. 반짝 뜨고 지는 제품이 아닌 스테디셀러 메뉴로 등극한 것. 히트 치킨임을 증명하듯 유튜브에서 먹방, 쿡방 등의 소재로 자주 활용되고 있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여성들이 즐겨 찾는 치즈를 소재로 한 매직시즈닝과 함께 새콤달콤함까지 맛볼 수 있는 찍어먹는 뿌링뿌링소스 등 맛의 차별화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10~20대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bhc치킨 관계자는 “뿌링클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크게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대한민국 대표 치즈치킨 메뉴로 등극했다”며 “앞으로도 인기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bhc치킨은 가맹점주의 수익 증대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매년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