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고양점’ 오픈
KCC, 홈씨씨인테리어 ‘고양점’ 오픈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7.3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KCC 홈씨씨인테리어 고양점에서 참석자들이 매장 오픈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사진=KCC.
지난 27일 KCC 홈씨씨인테리어 고양점에서 참석자들이 매장 오픈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사진=KCC.

[백세경제=라안일 기자]KCC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고양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고양점은 경기 고양시 동산동에 위치했으며 지난 27일 이홍 건자재총괄을 비롯한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매장 오픈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식을 실시했다.

고양점은 지상 2층, 약 300평 규모의 대형 전시판매장이다. 매장 내부에는 소비자들이 인테리어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인테리어 쇼룸 형태로 구성했다.

거실·주방·욕실·아이방 등 8개 종류를 총 24개의 쇼룸으로 구성해 한눈에 공간별 비교가 가능하게 설계한 것이다. 특히 전체적인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각 자재별로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고양점은 오픈을 기념해 9월까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상담 및 계약 완료한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선착순 5명), 핸드스틱 청소기(선착순 10명), 미세먼지 측정기(선착순 30명)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기간 내 계약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내 5성급 호텔인 강릉 씨마크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KCC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면서 직접 눈으로 비교해보고 믿고 맡길 수 있는 홈씨씨인테리어가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만큼 고양점을 서울 한강 이북 수도권 지역의 거점으로 삼고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며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CC는 고양점을 비롯해 서울 서초 본점, 분당, 광주, 포항, 부산 등 전국에 총 15개의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운영하는 등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