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샘호텔 웨딩특가’ 진행…최대 50% 할인
한샘, ‘한샘호텔 웨딩특가’ 진행…최대 50% 할인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7.3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예약 예비부부에 신라면세점 카드 증정
한샘 유로 501 호텔침대 코튼그레이. 사진=한샘.
한샘 유로 501 호텔침대 코튼그레이. 사진=한샘.

[백세경제=라안일 기자]한샘이 호텔 스타일 가구를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예비 신혼부부가 침대, 소파 등 살림마련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추가 할인혜택과 함께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한샘은 오는 8월 27일까지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호텔침대, 소파, 붙박이장 등 호텔스타일 가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하는 ‘한샘호텔 웨딩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유로 501’ 호텔침대를 매트리스(Q/K)와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반값에 살 수 있다. 여기에 ‘유로 501’ 화장대를 구매하면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유로 601’, ‘로건’, ‘지오’, ‘엘리시아’, ‘모아’ 등 베스트 침대 5종도 매트리스(Q/K)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4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유로 601 리클라이너’는 최대 40만원 할인하고 신제품 ‘피코 소파테이블’ 또는 ‘유로 601 월넛디럭스 소파테이블’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로 10만원 할인한다. ‘바흐스톤’, ‘프린츠’, ‘루나’, ‘모아’ 등 붙박이장 도어는 최대 3만원 할인하는데 '바흐 스톤' 붙박이장을 3.8m 길이로 설치하면 24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예비 신혼부부가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서비스를 신청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가구를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20만원 상당의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또는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SNS에 매장 후기를 올린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집 안을 호텔처럼 꾸미려는 고객들을 위해 한샘의 베스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고 있다”며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