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바리스타롤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휴가’ 진행
매일유업, ‘바리스타롤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휴가’ 진행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8.0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제품.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제품. 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라안일 기자]매일유업 커피 전문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빈칸에 바리스타룰스가 사용하는 원두의 특징을 맞추면 된다. 참여 방법은 바리스타룰스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 하고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URL도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응모 기간은 오는 14일까지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추첨을 통해 도심 속 호캉스(호텔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호텔 숙박 상품권’(50만원 상당/1명)과 ‘바리스타룰스 250ml(1개입/500명)’를 증정한다.

매일유업은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광고영상을 선보인다. 영상을 통해 고산지 원두를 재배하는 코스타리카 농장의 농부들이 알려주는 최상의 원두를 위한 재배 조건과 수확 과정에 대해 소개한다. 특히 전세계 생산량의 1%에 불과한 고산지 원두에 대한 설명에 초점을 맞췄다.

한편 바리스타룰스는 2가지 용량의 컵 커피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325ml 제품은 총 4종으로 ‘벨지엄 쇼콜라 모카’와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라떼’, ‘콜드브루 블랙’, ‘플라넬 드립 라떼’가 있다. ▲250ml 제품은 총 5종으로 ‘로어슈거 에스프레소 라떼’, ‘에스프레소 라떼’, ‘모카프레소’, ‘카라멜 딥 프레소’, ‘스모키 로스팅 라떼’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