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경로당서 봉사활동 진행
에스원, 경로당서 봉사활동 진행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8.2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원 노블카운티(NC)봉사단원들이 수원시 영통1동 소재 한 경로당에서 청소를 하고 있다. 사진=에스원.
에스원 노블카운티(NC)봉사단원들이 수원시 영통1동 소재 한 경로당에서 청소를 하고 있다. 사진=에스원.

[백세경제=라안일 기자]에스원이 최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아파트 경로당을 찾아 환경정리 및 시설물 보수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에스원 노블카운티(NC)봉사단을 비롯해 영통1동 복지센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10여명이 참여했다.

에스원 NC봉사단은 ‘삼성노블카운티’를 관리하는 직원으로 구성된 사내 자원봉사팀이다. 이들은 실버타운을 관리하는 전문성을 살려 지역사회 노인복지시설의 환경을 개선하는 재능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봉사단은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노후화된 시설물 보수, 청소, 소방·안전 점검 및 개선 활동 등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박성은 삼성노블카운티 관리소장은 “경로당에서 지내시는 어르신들이 한결 좋아진 환경을 보며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다”며 “앞으로 연말까지 영통 1,3동의 경로당 13곳을 모두 방문해 환경개선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에스원은 5개 자원봉사센터와 100여 개의 자원봉사팀이 활동 중이며 임직원의 전문지식이나 특기를 활용하는 재능기부 형태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