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GIDC 광명역’…역세권 랜드마크 자리매김
현대엔지니어링, ‘GIDC 광명역’…역세권 랜드마크 자리매김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8.08.21 11: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 ‘GIDC 광명역’ 조감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 ‘GIDC 광명역’ 조감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백세경제=윤성재 기자]현대엔지니어링은 ‘GIDC 광명역’을 이달 중 분양에 돌입한다. ‘GIDC 광명역’는 광명역세권지구 도시지원 시설용지에 지하 5층~지상 29층, 3개 동, 연면적 26만9109㎡로 들어서는 디자인 특화 지식산업센터다.

이 단지는 63빌딩의 1.4배 규모, 광명시 업무시설 중 최고 높이인 120m로 지어져 광명역세권 일대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GIDC 광명역은 멀트플렉스 영화관과 대규모 상업시설, 각종 전시 및 행사가 가능한 컨벤션홀, 휴게공간 등을 조성해 입주기업들에 원스톱 비즈니스 인프라를 제공한다.

특히 디자인 기능을 특화해 지하 2층~지하 1층에는 다양한 문화 행사 및 전시가 가능한 디자인 컨벤션이 조성된다.

입주기업을 위해 다양한 면적으로 사무실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모든 호실에 발코니를 제공해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 했다. 일부 호실은 2면 발코니가 제공돼 개방감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저층부에 최고 5.1m 층고의 드라이브 인 시스템이 적용되며 하역 데크(C동에 한함) 시스템도 적용해 작업동선을 최소화하고 물류 이동 편의성을 고려했다.

도심 접근성이 좋은 것도 장점이다. 먼저 KTX와 지하철 1호선이 정차하는 광명역세권 주변으로 수원광명간고속도로, 제2경인연결고속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1차)가 있다.

또한 향후 강남순환고속도로 2차(예정), 서울-광명 고속도로(예정), 신안산선(예정), 월곶-판교 복선전철(예정) 등이 개통되면 교통 편의성이 더 개선될 전망이다.

한편 현대엔지니어링은 단지 내 지하 2층~지상 1층, 연면적 5만5588㎡ 규모의 상업시설인 ‘GIDC 몰’도 함께 분양할 예정이다. GIDC 몰은 인도어와 아웃도어가 복합된 220m의 대형 하이브리드 스트리트몰로 구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재훈 2018-08-22 13:29:38
KTX광명역 택지개발지구내 코스트코앞 사거리 코너에 위치하여 29층 2개동과 26층 1개동으로 랜드마크가 될만한 지식산업센터로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임대대기 수요자가 많은 실입주자및 임대사업투자하기에 최적의 분양상품이네요.
대표문의 1522-5410 자격있는 분양상담사와 충분한 설명을 듣고 판단하시면 도움이 되시리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