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헬스케어,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 출시
한미헬스케어,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 출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8.08.2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미헬스케어.
사진=한미헬스케어.

[백세경제=윤성재 기자]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사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텐텐’은 비타민 B1·비타민 D·나이아신·아연·칼슘·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 음료이다. 기존 워터젤리 타입의 ‘짜먹는텐텐’과 비교해 당분과 칼로리를 낮췄으며 색소와 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아 어린이 영양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텐텐은 어린이 선호도가 높은 딸기, 청포도, 밀크맛 3가지 제품 라인으로 구성됐다. 용기를 눌러도 내용물이 넘치지 않으며 스트로우가 부착돼 있어 어린아이 혼자서도 쉽게 마실 수 있다.

특히 삼양패키징이 개발한 친환경 특수 종이소재 용기인 카토캔(Cartocan)을 적용해 플라스틱 용기 대비 환경 호르몬 노출 위험성이 낮다. 또 알루미늄용기 대비 중량이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며 탄소배출량이 적어 친환경적이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아이를 건강하게 키우고자 하는 부모님들의 니즈가 늘어나면서 건강한 어린이 음료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텐텐은 영양과 맛을 동시에 담은 것은 물론, 포장 용기까지 세심하게 배려한 건강한 비타민 음료로,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돼 더욱 신뢰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한미헬스케어는 텐텐 판매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해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의 의료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