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동원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09.1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류접수 9월 18일~10월 4일까지…최종 합격자 12월말부터 약 3주간 입문교육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동원그룹이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동원그룹은 동원엔터프라이즈, 동원산업,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동원홈푸드, 동부익스프레스 등 9개 주요 계열사에서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생산, 건설, 물류, IT 등에서 150여명의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9월 18일부터 10월 4일 14시까지이며, 동원그룹 채용 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10월 28일 인·적성검사를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들은 12월말부터 약 3주간의 입문교육을 받게 된다. 

동원그룹은 또한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맞아 전국 23개 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와 채용상담회를 진행한다. 
채용설명회는 그룹 및 계열사 최고경영진이 직접 회사에 대해 설명하고, 참가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진다. 

한편 채용설명회에 앞서 진행되는 채용상담회는 인사 담당자와 현장 모의면접 형태로 진행되며, 결과에 따라 서류전형시 가산점이 부여될 예정이다. 

김인철 동원그룹 HR지원실장은 “동원그룹은 미국, 베트남, 세네갈 등 해외를 무대로 글로벌 경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동원그룹과 함께 세계무대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 싶은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