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호텔부문 1위 영예
롯데호텔, 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호텔부문 1위 영예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09.18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담부서 온∙오프라인 통해 고객 칭찬이나 불만, 제안사항 신속 대응
롯데호텔 김정환 대표이사(왼쪽으로부터 5번째)와 임직원들이 NCSI 1위 수상 기념 촬영 모습.
롯데호텔 김정환 대표이사(왼쪽으로부터 5번째)와 임직원들이 NCSI 1위 수상 기념 촬영 모습.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호텔이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2년 연속 호텔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롯데호텔은 18일 롯데호텔서울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린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2년 연속 호텔부문에 선정됐다. 

최근 6개월 이내 2박 이상 호텔에 투숙한 경험이 있는 20세 이상 59세 이하의 외국인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한 결과, 롯데호텔은 전년 대비 1점 상승한 86점으로 호텔부문 단독 1위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번 1위 선정에는 전담부서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들의 칭찬이나 불만, 제안사항을 듣고 신속하게 대응하는 ‘LVOC(LOTTE Hotel Voice of the Customer)’ 제도와 롯데호텔의 서비스 노하우가 축적된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가 높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줬다는 분석이다. 

롯데호텔 김정환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롯데호텔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