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추석맞이 ‘부모님 사랑캠페인’ 전개
동아제약, 추석맞이 ‘부모님 사랑캠페인’ 전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8.09.2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동아제약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부모님 사랑캠페인 ‘비겐은 젊음을 싣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명절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동아제약은 이벤트 기간 중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추석 귀성객을 대상으로 ‘다트를 던져라’, ‘젊음배달 우체통’을 실시한다.

100% 당첨 이벤트인 다트를 던져라는 하루 최대 1300여 명에게 비겐크림톤, 비겐크림톤 할인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젊음배달 우체통 이벤트는 부모님께 엽서를 작성해 우체통에 넣으면 비겐크림톤 1상자와 함께 엽서를 발송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귀성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진 콘테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온라인 사진 콘테스트는 비겐크림톤으로 염색한 전 후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추석 귀경길을 맞아 고향에 계신 부모님들께 정성이 담긴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겐크림톤이 부모님들의 젊음을 찾아드리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