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취준생 초청 채용설명회 개최
대웅제약, 취준생 초청 채용설명회 개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8.10.1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대웅제약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열린 채용설명회에서 취업준비생들이 각 직무분야별 선배 직원들에게 멘토링을 받고 있다. 사진=대웅제약.
지난 12일 대웅제약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열린 채용설명회에서 취업준비생들이 각 직무분야별 선배 직원들에게 멘토링을 받고 있다. 사진=대웅제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대웅제약이 졸업생도 편히 참석할 수 있는 ‘취준생 초청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대웅제약은 지난 12일 서울 삼성동 본사 베어홀에서 채용설명회를 열고 취업준비생 150여명을 초청해 하반기 공개채용 안내와 함께 기업소개, 근무환경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각 직무분야별 선배 직원들과 함께하는 직무 소개와 멘토링 시간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선배와의 대화를 통해 구체적인 업무 프로세스, 비전 등 실제 직무를 비롯해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룰 수 있는 복지제도, 경력개발프로그램(CDP), 해외법인 현지 체험 근무, 스마트워크 플레이스 등 대웅제약의 기업문화에 관심을 보였다.

참가자들은 “캠퍼스 리크루팅의 경우 보통 재학생이 참석하는데 기업에서 취준생을 대상으로 초청해 졸업생도 편히 참석할 수 있었고 선배와의 대화, 다과 등 처음 진행된 설명회라고 생각하지 못할 만큼 세세히 신경을 쓴 것을 보며 배려 받는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

대웅제약은 참가자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이 있었던 만큼 추후 이 같은 방식의 채용설명회를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직원의 성장을 최우선 하는 문화를 지향하는 대웅제약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인재를 찾는 것을 무엇보다 중요한 과제로 삼고 있다”며 “이번 채용설명회는 그간 진행해온 캠퍼스 리크루팅이나 채용박람회의 ‘찾아가는’ 방식과 병행해 취준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초청하는’ 방식으로 처음 기획됐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 하반기 채용은 17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웅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