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경제=윤성재 기자]신한은행 모바일 플랫폼 ‘쏠(SOL)’ 가입자가 700만명을 돌파했다.
신한은행은 지난 17일 쏠 700만번째 가입 고객에게 특별히 준비한 기념품(순금 7돈)을 증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월 오픈한 쏠은 5월 500만명 가입 이후 2달만인 7월 600만명을 넘어서고 이달에 700만명을 돌파하는 등 빠른 속도로 이용자 수를 늘려왔다. 신한은행 측은 쏠 가입자 수가 올해 안으로 800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쏠은 출시 이후 차별화된 UI/UX를 통해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새로운 컨셉의 기능과 상품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개방형 플랫폼 전략에 따라 기존 컨텐츠를 고도화 하는 한편 이종 업종과의 제휴도 확대대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한 분 한 분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다양한 컨텐츠를 발굴하고 제휴처를 확대해 고객들께 제공하는 혜택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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