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독거 어르신의 잇몸건강을 위해 구강용품 기부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독거 어르신의 잇몸건강을 위해 구강용품 기부
  • 문경호 기자
  • 승인 2018.11.0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캠페인 참여자 수만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통해 ‘효(孝)박스’ 기부 예정

[백세경제=문경호 기자] 동국제약이 인사돌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독거 어르신을 위한 효(孝) 박스 적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31일까지 인사돌플러스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독거 어르신들을 응원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자 수 만큼 치약, 칫솔 등 잇몸 건강을 위한 구강용품들로 구성된 ‘효(孝) 박스’가 적립돼 기부될 예정이다.

동국제약은 지난 9월에도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로 구강암 환자를 돕기 위한 ‘스마일 런 페스티벌’과 한국의약품유통협회와 MBC나눔이 공동 주관한 자선행사인 ‘헬스케어 마켓’에서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하고 ‘효 박스’ 600여개를 적립했다.

지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오프라인 행사와 이번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적립되는 ‘효 박스’도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기부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당당자는 “효(孝)에 대한 가치를 되새기고 독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온라인 이벤트도 그 일환으로 기획되었다”면서 “노년층은 잇몸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하기 때문에 보다 많은 어르신들께 ‘효 박스’가 전달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동국제약은 2016년부터는 독거노인지원센터와 협약을 맺고 2000여개의 ‘효 박스’를 독거 어르신들께 전달하는 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