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X-마스‧연말 맞아 홈파티 상품 세일
한샘, X-마스‧연말 맞아 홈파티 상품 세일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11.2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고양 한샘 디자인파크에서 모델들이 홈파티 상품들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한샘.
스타필드 고양 한샘 디자인파크에서 모델들이 홈파티 상품들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한샘.

[백세경제=라안일 기자]한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홈파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6일 한샘에 따르면 오는 12월 31일까지 ‘홈파티&연말 결산세일’을 열어 테이블웨어와 크리스마스 식기, 트리‧장식용품 등 시즌 상품을 전국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대리점, 한샘몰 등에서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크리스마스 식기 30~35%, 트리와 장식품 등은 최대 45%까지 가격을 낮추고 크리스마스 티세트와 양말 머그는 8900원과 6900원에 각각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여가 시간의 증가와 함께 가족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이 각광 받으며,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몇가지 테이블웨어와 소품만으로도 분위기를 연말 연출 할 수 있어 관련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지난 9월 가족 구성원의 생애 주기에 맞춘 다양한 공간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가운데 연말 홈파티 콘셉을 담은 ‘매일매일 즐거운 홈파티’ 플랜은 연말연시 집에서 파티를 즐기거나 여가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공간 연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