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제 1회 영상공모전’ 개최…총 상금 750만원
한샘, ‘제 1회 영상공모전’ 개최…총 상금 750만원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12.0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자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
제 1회 ‘한샘 브이로그(비디오+블로그)영상 공모전’ 포스터. 사진=한샘.
제 1회 ‘한샘 브이로그(비디오+블로그)영상 공모전’ 포스터. 사진=한샘.

[백세경제=라안일 기자]한샘은 제 1회 ‘한샘 브이로그(비디오+블로그)영상 공모전’을 오는 23일까지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트렌드인 영상 콘텐츠를 통해 참신한 공간 전문 크레에이터를 직접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지원은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누구나 가능하며 주변에 있는 한샘 가구, 생활용품 등을 찾아 신선하고 재미있는 2분 미만 상품 소개영상을 만들면 된다.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등 전국 12개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체험한 후 영상을 제작해도 된다.

영상은 500MB 미만으로 제작해 오는 23일 자정까지 제출하면 되고 결과는 27일 한샘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선정 기준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브랜드 이해도, 전달력 등이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300만원 등 총 750만원 상당의 상금과 2019년 한샘 영업직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 당사 홍보모델인 한샘서포터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한샘 관계자는 “공간, 인테리어 등에 다양한 아이디어와 이를 영상으로 표현하는 데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다양한 접점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늘리는 기회로 만들고 이를 통해 전문 크리에이터를 양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