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너구리 캐릭터 통해 먹는 즐거움에서 보는 재미 더해
농심, 너구리 캐릭터 통해 먹는 즐거움에서 보는 재미 더해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12.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이 13일부터 생산되는 200만개 너구리 멀티팩 제품에 캐릭터 스티커를 넣어 한정 판매한다.
농심이 13일부터 생산되는 200만개 너구리 멀티팩 제품에 캐릭터 스티커를 넣어 한정 판매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농심이 13일부터 생산되는 200만개 너구리 멀티팩 제품에 캐릭터 스티커를 넣어 한정 판매한다. 

너구리 스티커는 총 30종류로 요리하는 너구리, 라면 먹는 너구리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다. 

농심은 너구리 스티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티커 인증 사진을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 ‘#너구리한마리몰고가세요’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너구리컵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새로워졌다. 농심은 너구리컵과 너구리큰사발의 뚜껑 디자인을 너구리 캐릭터를 강조하는 방향으로 새롭게 구성했다. 

특히, 너구리큰사발 용기면 뚜껑에는 온도가 높아지면 색이 변하는 ‘변온잉크’를 적용, 뜨거운 물을 부으면 너구리 캐릭터 눈이 분홍색 하트로 바뀌는 등의 재미요소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너구리 캐릭터는 귀여운 이미지로 오랜 시간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너구리만의 인기 비결”이라며 “너구리의 캐릭터를 통해 먹는 즐거움에 보는 재미를 더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