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에스테틱 디바이스 사업 진출
한국콜마, 에스테틱 디바이스 사업 진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8.12.1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딕콘과 업무 제휴 체결…NBI팀 구성, 내년 4월부터 영업 활동
한국콜마 이호경 사장(오른쪽)이 ㈜메딕콘 하동훈 대표와 에스테틱 디바이스 공급계약 체결모습(사진=한국콜마)
한국콜마 이호경 사장(오른쪽)이 ㈜메딕콘 하동훈 대표와 에스테틱 디바이스 공급계약 체결모습(사진=한국콜마)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한국콜마가 피부과∙성형외과에서 주로 시술하는 리프팅∙타이트닝 기기개발 업체와 손잡고 내년 4월 에스테틱 디바이스 사업에 새롭게 진출한다.

한국콜마는 의료∙피부미용 기구 전문 제조업체 ㈜메딕콘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메딕콘은 기기 개발과 공급을, 한국콜마는 병의원 및 에스테틱숍 영업 및 판매를 담당하기로 협의했다.

메딕콘이 개발한 기기는 HIFU(High Intensity Focused Ultrasound∙고강도집속초음파) 기술이 적용됐다. 

이 기기는 강한 초음파를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탄력을 증가시키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킨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칼이나 바늘을 사용하지 않고도 즉각적인 리프팅∙타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피부과∙성형외과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메딕콘의 기기는 기존 HIFU 기기에 비해 크기가 작고 무선으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전력 소모가 낮아 모터 구동으로 인한 발열이 없으며, 사용 가능 시간도 늘어났다.

한국콜마는 앞으로 에스테틱 디바이스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NBI(News Business Incubation)팀을 구성, 전문 영업조직을 마련해 내년 4월부터 영업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