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고객니즈 반영 ‘계절밥상 그대로’ 신메뉴 출시
CJ푸드빌, 고객니즈 반영 ‘계절밥상 그대로’ 신메뉴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12.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CJ푸드빌이 간편하면서도 다양하게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계절밥상 그대로’ 신메뉴를 출시했다. 

기존 계절밥상 그대로는 계절밥상 대표 요리를 매장 방식 그대로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면 새로워진 계절밥상 그대로는 인기 메뉴를 조합하거나 다채롭게 구성했다는 점이다. 

특히 흰밥, 쌈밥, 유부초밥, 충무김밥 등 실속 도시락을 비롯해 ‘제철 쌈밥 도시락’부터 ‘고추장 삼겹살 직화구이 도시락’, ‘마포식 돼지 간장구이 도시락’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분식 및 곁들임 메뉴는 강화했다.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마늘 풍미 떡볶이’, ‘눈꽃치즈 떡볶이’와 곁들여 먹기 좋은 ‘바삭 왕교자’, ‘스윗칠리 왕교자’를 출시했다. 직화구이 메뉴와 잘 어울리는 ‘김치말이 국수’와 계절 별미 ‘달콤 호박죽’도 선보였다. 

계절밥상의 인기 볶음밥 메뉴인 ‘아삭 깍두기 볶음밥’과 제철 꼬막을 활용한 ‘오동통 꼬막 볶음밥’도 새롭게 내놨다. 신선한 쌈채소가 함께 제공되는 계절밥상 그대로의 베스트셀러, 직화구이도 지속 운영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계절밥상 그대로의 주문 건수는 매월 월평균 30% 이상 증가하는 등 꾸준히 상승세에 있다”며 “간편하면서도 다양하게 즐기고 싶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메뉴 구성으로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계절밥상 그대로는 매장에 직접 방문 또는 전화 예약 후 픽업하거나 ‘배민라이더스’, ‘요기요’, ‘우버이츠’ 등 O2O 배달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