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김낙순 회장, 말산업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등 중점 추진방향 제시
마사회 김낙순 회장, 말산업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등 중점 추진방향 제시
  • 문유덕 기자
  • 승인 2019.01.0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문유덕 기자] 3일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는 한국마사회 본관 문화공감홀에서 2019년 새해를 맞이하는 시무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마사회 김낙순 회장과 임직원 500여명이 한 자리에 모였다.

5인조 타악기 퍼포먼스 그룹인 ‘S-stick’의 힘찬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지난해 한국마사회가 추진한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국민드림마차’ 수혜단체의 활용모습을 담은 영상물을 시청하며 사회적가치의 중요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시대의 흐름에 부합하고 이용자 보호가 가능한 제도적 보완 ▲해외사업 추진 등 경마사업 재편 ▲신규고객 발굴을 통한 지속가능성 확보 ▲말산업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불법경마에 대한 강력대응 ▲적폐청산위원회 활동을 통한 기업의 조직문화 개선 등 2019년 한해 중점 추진 방향을 제시했다.

김 회장은 “2018년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국민신뢰 회복을 위해 노력한 한해’라고 할 수 있다”면서 “올해는 이를 바탕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해 미래 100년의 기틀을 만들어 나가야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