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Taste Up’ 맛·경험 차원 높인 계산점 리뉴얼
CJ푸드빌 빕스, ‘Taste Up’ 맛·경험 차원 높인 계산점 리뉴얼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1.0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빕스 ‘계산점’을 메뉴부터 공간까지 한차원 높여 리뉴얼 오픈했다. 그동안 빕스 계산점은 대단위 주거 단지에 있는 단독 건물 매장으로, 인근 지역 외식 명소로 사랑받아 왔다. 

이곳은 핵심 고객층인 3040 가족을 타깃으로 ‘Taste Up’ 콘셉트로 리뉴얼 했으며 ‘샐러드부터 스테이크, 이탈리안 음식’까지 메뉴별 완성도를 전문숍 수준으로 높인 게 특징이다.  

매장 공간은 다크 그린,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레드로 포인트 줬으며 전반적으로 젊고 트렌디하게 꾸몄다. 

매장안에 또 다른 숍이 있는 것처럼 샐러드 존, 스테이크 존 등 섹션별로 공간을 구분했으며 화려한 전구 장식·감각적인 음식 사진 패널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어린이를 위한 공간도 준비했다. 대기 시에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룸과 터치 패드 등을 설치한 키즈룸을 신설했다. 

또한 시즌의 변화를 한눈에 느낄 수 있는 ‘시즌스 셀렉션(Season’s Selection)’ 코너다. 각 시즌마다 출시하는 샐러드바 신메뉴를 이곳에서 모아 선보인다. 스테이크 전문성도 한층 강화했다. 고기에 훈연향을 덧입히는 ‘우드 파이어 그릴(Wood Fire Grill)’을 도입했다. 

빕스 관계자는 “전문성을 강화한 메뉴뿐 아니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식사 공간과 새롭게 꾸민 플레이룸과 키즈룸까지 한 단계 차원을 높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