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삼성썬더스 홈 경기서 '브랜드데이' 개최
매일유업, 삼성썬더스 홈 경기서 '브랜드데이' 개최
  • 문유덕 기자
  • 승인 2019.01.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장을 찾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 제공
매일유업이 지난해 개최한 '브랜드데이' (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문유덕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오는 13일 오후 3시에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삼성 썬더스’와 ‘창원 LG 세이커스’ 남자 프로농구 경기에서 ‘매일우유 저지방2%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2016년부터 서울 삼성썬더스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매일유업이 가족친화경영의 일환으로 2017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들과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하고 일반 관람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지난해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매일우유 저지방2% X 핑크퐁’ 에디션 재 출시를 기념해 어린이 관람객들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구성했다.

우선 경기장 관객들 전원에게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이미지가 들어간 응원도구(클래퍼)를 증정하며 핑크퐁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또한 핑크퐁 캐릭터가 등장해 시투를 하고 하프타임에는 삼성썬더스의 썬더걸스 치어리더와 어린이 응원단 썬더키즈가 핑크퐁과 함께 합동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경기 시작 전에는 어린이들이 꼬마기차를 타고 농구장 실내를 돌아볼 수 있는 ‘매일 빅토리 트레일러’를 운영하며 경기 종료 후 30분간 아이들을 위한 키 재기 존과 농구 체험, 유아 놀이터가 설치된 ‘상하목장 마이리틀 키즈랜드’도 운영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가족친화경영 우수기업으로서 임직원과 더불어 삼성썬더스와 농구를 사랑하는 팬들도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구성해 경기관람과 매일유업의 다양한 브랜드들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즐거운 자리가 될 것 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