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슬로우버터’ 신제품 출시
상하목장, ‘슬로우버터’ 신제품 출시
  • 문유덕 기자
  • 승인 2019.01.11 13:4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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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목장 원유에서 나온 생크림으로 매회 일정 수량만 한정 생산
가염과 무염으로 출시, 100g 용량으로 개별 포장해 편의성 높여
매일유업의 친환경 유제품 전문 브랜드 ‘상하목장’이 새롭게 출시한 ‘상하목장 슬로우버터’(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문유덕 기자] 매일유업은 친환경 유제품 전문 브랜드 ‘상하목장’이 신선한 국산 원유 생크림으로 만든 프리미엄 버터인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는 상하목장이 엄선한 깨끗한 원유로 만든 신선한 천연버터이다. 1A등급 우유 보다 3.7배(세균수 기준 8,000 cfu/ml 미만) 더 깨끗하고 까다롭게 선정한 원유를 사용하기 때문에 한정된 수량으로만 생산이 가능하다.

더불어 유크림만 사용해 만드는 일반적인 버터와 달리 정통 발효버터의 제조 방식을 반영해 유산균을 넣고 저온에서 12시간 이상 천천히 발효시켜 더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소비자들이 많이 접했던 가공버터와 달리 식물성 기름과 유화제, 착향료가 들어가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소금이 첨가된 ‘가염’과 신선한 버터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무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 용량은 소비자들의 일반적인 버터 사용 습관을 토대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100g 용량으로 개별 포장하여 더 위생적이면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기존에는 소비자들이 버터를 주로 빵에 발라 먹는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 요리와 홈 베이킹, 고지방 저탄수화물 식단 등 버터의 소비 형태가 다양화 되고 있어 기존 버터 제품들에 아쉬움을 느낀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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