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새해 맞아 인기 메뉴 특별행사 진행
bhc치킨, 새해 맞아 인기 메뉴 특별행사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1.1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치하오‧뿌링클 등 인기 세트메뉴 3종 할인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14일부터 2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기 세트메뉴 e쿠폰을 4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황금돼지해인 기해년을 맞아 그동안 보내준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기획됏으며, 할인 비용은 가맹점에서 전혀 부담하지 않아 가맹점 매출 증대는 물론 상생을 실천한다는데 의미가 있다.

해당 메뉴는 지난해 하반기에 신메뉴로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치하오 치킨과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치킨 등을 포함한 세트메뉴 3종이다.

bhc치킨의 '치하오'는 치킨에 사천요리를 접목해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까지 갖춰 현재 핫 한 메뉴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치하오’는 중국 사천요리의 대표 소스인 라유 소스와 한국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중국 흑식초로 버무려 이국적인 맛과 향을 제대로 살렸다는 평가다.

세트메뉴에 포함된 ‘달콤바삭 치즈볼’ 또한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젊은 층에게 꼭 먹어야 하는 사이드 메뉴로 화제가 되면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달콤바삭 치즈볼’은 치즈의 고소한 맛과 도넛의 쫄깃한 식감이 치킨의 매운맛 또는 짭조름한 맛을 깔끔하게 잡아줘 치킨을 먹은 후 디저트로서 제격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 e쿠폰은 배송 걱정이 없으며 주문 또한 편리해 생일이나 승진 등 축하선물로 부담 없이 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라면서 “이번 이벤트가 새해를 맞아 고마운 분들께 축하 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