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제로페이’ 가맹점 신청 접수
BNK부산은행 ‘제로페이’ 가맹점 신청 접수
  • 문유덕 기자
  • 승인 2019.01.1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은행이 14일부터 소상공인 간편결제시스템 '제로페이'가맹점 신청을 접수한다.(사진=부산은행)

[백세경제=문유덕 기자]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이 부산 소재 전 영업점에서 소상공인 간편결제 시스템인 ‘제로페이’의 가맹점 신청을 14일부터 접수한다고 밝혔다.

‘제로페이’는 QR코드를 인식해 판매자에게 결제금액을 이체하는 계좌기반 결제시스템으로 연매출 8억원 이하 소상공인은 결제수수료가 0%이다.
 
올해부터 ‘제로페이’ 이용고객은 가맹점 이용금액에 한해 40%의 소득공제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산은행은 1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썸뱅크’의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인 ‘썸패스’를 통해 ‘제로페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 1명, LG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3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 500명 등 선물 증정도 한다.
 
또한 전월 결제금액의 5%(최대 1만원)를 고객의 ‘썸패스’ 연결계좌로 입금하는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BNK부산은행 한정욱 D-IT(Digital, IT 통합)그룹장은 “제로페이는 결제수수료 절감, 소득공제 우대 등 소상공인과 고객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제도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들이 경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