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주는 깨끗함이다' 참이슬 신규광고 선봬
하이트진로 '소주는 깨끗함이다' 참이슬 신규광고 선봬
  • 문유덕 기자
  • 승인 2019.01.1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로 제작된 '참이슬' CF (사진=하이트진로)

[백세경제=문유덕 기자]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모델 아이린과 함께한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소주는 깨끗함이다 - 이슬같은 깨끗함, 참이슬'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이슬 본연의 깨끗한 맛과 이미지를 강조했다.

눈이 내린 숲 속에서 무언가를 찾아나선 아이린은 이내 푸른 숲에서 반짝이는 이슬 방울을 발견한다.

 깨끗함의 결정체인 이슬을 받아 마시는 순간, 결정체는 현실 속의 아이린이 마시는 참이슬로 변하고 아이린은 환하게 미소를 짓는다.

하이트진로는 깨끗함을 상징하는 하얀색과 참이슬 고유의 녹색을 극명하게 대비시켜 ‘소주는 깨끗함이다’라는 근원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뿐 아니라 뛰어난 영상미와 계절감을 잘 살려 광고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오늘부터 IP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되며 광고 외에도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광고는 판타지적 설정과 강렬한 색감 대비가 포인트로 아이린은 '이슬의 여왕'으로 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