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CJ푸드빌 뚜레쥬르, 지역농가와 ‘착한빵 캠페인’신제품 출시
[사회공헌] CJ푸드빌 뚜레쥬르, 지역농가와 ‘착한빵 캠페인’신제품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1.18 15:0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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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땅에서 자란 고흥유자∙의성마늘 활용…아동복지시설과 나눔 활동 펼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지역농가와 상생 및 아동복지시설과의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빵 캠페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지역농가와 상생 및 아동복지시설과의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빵 캠페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지역농가와 상생 및 아동복지시설과의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빵 캠페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착한빵 캠페인은 뚜레쥬르가 우리 농산물로 만든 ‘착한빵’을 출시하고 이 제품이 2개 팔릴 때마다 ‘나눔빵’을 1개씩 적립해 아동복지시설 등 사회 취약 계층에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18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뚜레쥬르의 여덟 번째 착한빵은 제철을 맞은 전남 고흥군 유자와 경북 의성군 특산물 마늘을 활용했다. 

바삭한 비스킷을 올린 브리오쉬 빵 속에 새콤한 유자청과 달콤한 크림이 가득한 ‘유자크림빵’과 면역력 강화에 좋은 마늘 소스를 바게뜨 위에 올린 ‘갈릭 퐁당 브레드(대/소)’ 등 2종이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 관계자는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우리 땅에서 난 농산물로 만든 착한빵을 선보이고 있다며 지역 농가와의 상생과 더불어 나눔빵으로 아동복지시설과의 나눔 활동도 지속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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