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오창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대상 수상
‘충북오창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대상 수상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1.2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모범 어린이집 시상식 개최…우수 어린이집 8곳 선정
2019년 부영 사랑으로 우수 어린이집’ 시상식에서 이세중 부영그룹 회장직무 대행(앞줄 가운데)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들과 함께 기념촬영 모습.(사진=부영그룹)
2019년 부영 사랑으로 우수 어린이집’ 시상식에서 이세중 부영그룹 회장직무 대행(앞줄 가운데)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들과 함께 기념촬영 모습.(사진=부영그룹)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부영그룹이 아이들이 행복한 어린이집을 만들기 위한 보육사업 발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 57개 개원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들 중 ‘안심 어린이집’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우수 어린이집 8곳(대상 1곳, 최우수상 2곳, 우수상 3곳, 특별상 2곳)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가졌다. 

22일 부영그룹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전 부영태평빌딩 7층 회의실에서 ‘2019년 부영 사랑으로 우수 어린이집 시상식 및 원장회의’를 열고, 지난해 가장 모범적으로‘안심 어린이집’을 실천한 8개원을 선정했다. 이중 ‘충북오창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이번 어린이집 평가 심사 항목에는 학부모 부담금 절감 혜택, 보육교직원 관리, 평가인증 수상실적, 운영자의 법적 공신력, 원장의 전문성 등을 집중 점검했다.  

그 결과 ‘충북오창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곳은 보육사업 발전에 기여해 청주시장상을 받았으며, 보건복지부가 개방성이 높은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열린 어린이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최우수상은 ‘춘천장학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평택청북3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게 돌아갔다. 우수상은 ‘충북오창5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진천장관1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영주가흥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등 3개원이 차지했다. 

한편 특별상은 열린어린이집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은 ‘익산배산2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원주시 보육사업 발전에 기여를 인정받은‘원주무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수상했다.

부영그룹은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고 영유아들이 행복하게 다닐 수 있는‘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전국의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57개원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