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 출시
하나카드,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2.2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는 국내 최대 게임업체인 넥슨과 메이플스토리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하나카드는 국내 최대 게임업체인 넥슨과 메이플스토리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는 국내 최대 게임업체인 넥슨과 메이플스토리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핑크빈, 예티, 슬라임, 돌의정령 등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가 새겨진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는 넥슨캐시를 온라인사이트(모바일 제외) 넥슨닷컴 및 메이플스토리에서 충전할 경우 충전금액의 15%를 월 3회까지 제공한다.

또한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월 3만원 이상 이용 시 5%, 택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5%, 11번가   옥션   G마켓에서 건당 3만원 이상 이용 시 5%, 스타벅스   이디야커피   CU   GS25   다이소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5%를 캐쉬백 해줘 고객들에게 생활 관련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 하나카드는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를 4월 30일까지 발급받은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3만 메이플 포인트’ 교환권 및 ‘하나로 모여볼까’ 의자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이용방법은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 발급 시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카드 발급 후 7일이내에 쿠폰번호가 전달되며, 해당 쿠폰번호를 메이플스토리 캐시샵에 등록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