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카드 자동이체 캐시백’ 실시
전북은행, ‘JB카드 자동이체 캐시백’ 실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9.03.1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업료, 급식비, 등. 관리하기 귀찮은 교육비 JB카드로 한번에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작년부터 수업료, 급식비 등의 교육비를 신용카드로 납부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카드 자동이체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기존에는 교육비 납입을 위해 학교 지정 은행계좌를 개설한 뒤, 교육비가 청구될 때마다 수시로 현금을 이체해야만 하는 불편이 있었다. 

이를 위해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교육비를 JB개인신용카드로 납부한 고객에게 1만 5천원(월 5천원씩 3개월까지 지급)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시백’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에 학교 앞으로 카드 납부 신청서를 제출한 뒤, 전북은행에 신청 정보를 알려주면 카드 자동이체 신청이 완료된다. 전북은행은 영업점, 콜센터, 인터넷 뱅킹, 뉴스마트 뱅킹 채널을 통해 교육비 자동이체 신청을 받고 있다.

JB카드는 교육비뿐만 아니라, 필수 공과금에 대한 자동이체 서비스와 캐시백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시 1만원(월 5천원씩 2개월까지 지급), ▲이동통신비 자동이체 신청시 5천원, ▲도시가스비 자동이체 신청시 5천원, ▲LH/전북개발공사 임대료 자동이체 신청시 5천원의 캐시백이 제공되는 식이다.

각 항목별로 자동이체를 처음 신청하는 고객이라면 카드 승인이 일어난 다음달의 20일 경에 캐시백을 받아볼 수 있다. 모든 항목을 처음 신청하는 고객은 캐시백을 받아볼 수 있는 금액이 최대 4만원에 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