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문세윤, bhc 큰맘할매순대국 전속모델 ‘먹신’ 매력 뽐내
개그맨 문세윤, bhc 큰맘할매순대국 전속모델 ‘먹신’ 매력 뽐내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3.1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민상과 순댓국 먹방 대결…올 초 TV CF 통해 순댓국 사랑 선봬
큰맘할매순대국 전속모델 개그맨 문세윤.(사진=bhc)
큰맘할매순대국 전속모델 개그맨 문세윤.(사진=bhc)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먹신 개그맨들이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일까.

먹방과 먹신이 대세인 요즘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의 전속모델인 문세윤을 비롯해 담소소사골순대의 전속모델 유민상 등 대표적인 먹신 개그맨들이 나란히 순댓국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 모두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TV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개그맨 문세윤은 지난 연말 bhc의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의 전속모델로 발탁돼 올 초부터 온에어 된 TV CF를 통해 순댓국 사랑을 선보였다.

TV CF 속 문세윤은 ‘준비해~나 오늘 큰맘 먹는다’라는 말과 함께 매장을 찾아 제대로 만든 순댓국을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보이며 대세 먹신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시그니처 메뉴인 ‘순대국’을 비롯해 ‘뼈해장국’, ‘수육국밥’ 등 인기 식사 메뉴 3종이 지난 한해 동안 5000만 그릇이 팔릴 정도로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국민 식당이다. 

특히 변하지 않는 전통의 맛과 높은 가성비와 가심비로 큰 인기를 얻어 현재 450개 이상의 매장이 운영되는 등 국내 순댓국 전문점 1위 브랜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문세윤이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성실한 모습과 건강한 웃음, 음식에 대한 즐거움을 선사해 모든 연령층으로부터 골고루 사랑을 받고 있어 젊은 층으로 소비 확대를 넓히려는 큰맘할매순대국의 전략과 잘 맞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또 다른 먹신인 유민상은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의 전속모델로 문세윤 보다 앞서 순댓국 모델로 활동 중이다.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은 지난 2016년 먹방의 아이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유민상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현재까지 인연을 이어나가고 있다. 유민상은 TV CF를 통해 순댓국의 맛을 맛깔스럽게 잘 표현해 순댓국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소 사골을 우려내고 소고기를 넣어 만든 ‘소사골 소고기 순댓국’으로 잘 알려진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은 현재 11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육개장과 함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먹신 개그맨들의 경우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서 “먹거리에 대해 신뢰도가 높은 개그맨들과의 시너지를 통해 순댓국 업계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