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국내 첫 유기농 우유 저지방 멸균 출시
상하목장, 국내 첫 유기농 우유 저지방 멸균 출시
  • 문유덕 기자
  • 승인 2019.03.1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처음으로 출시된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저지방 멸균' 제품 (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문유덕 기자] 국내 유기농 유제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상하목장이 지방 함량은 낮추고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유기농 우유 저지방 멸균’ 제품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했다.

상하목장은 기존 유기농 우유 일반 멸균에 이어 이번 저지방 멸균이 새로 추가되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유기농 우유를 선택해 마실 수 있게 됐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저지방 멸균’은 유기농 우유만의 풍미는 깔끔하게 살리면서 지방 함량만 일반 우유의 절반 수준인 2%로 낮췄다.

칼로리도 일반 우유 대비 20% 이상 낮으며 항생제와 농약, 화학비료 없이 만든 100% 유기농 사료와 방목이 가능한 환경에서 자란 젖소에게서만 원유를 얻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용량은 200ml 소형팩 형태로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해 집과 밖 어디서나 편하게 마실 수 있고 멸균제품이라 냉장제품 보다 유통기한이 길어 보관이 더욱 편리하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건강 관리를 위한 영양보충과 간편한 식사대용식품으로 우유를 마시는 소비자들 중 연령이 높을수록 식단 관리를 위해 저지방 우유를 선호를 하는 경우 많다”며 “더불어 최근에는 1인 가구 증가와 온라인 구매가 활성화 되면서 보관이 편리하고 소량으로 마실 수 있는 멸균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