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연장반’ 1년 무료수강 기회에 불합격 시 1년 연장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연장반’ 1년 무료수강 기회에 불합격 시 1년 연장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3.1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동차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 하더라도 1년 수강 연장의 기회가 있는 ‘환급+연장반’을 론칭한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동차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 하더라도 1년 수강 연장의 기회가 있는 ‘환급+연장반’을 론칭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동차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 하더라도 1년 수강 연장의 기회가 있는 ‘환급+연장반’을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이번 과정의 가장 큰 특징은 ‘환급’이다. 2019년 공인중개사 1차와 2차 시험에 동차 합격한 수험생은 교재 정가와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에 대한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불합격 시에도 수험표를 제출하면 2020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과정은 28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를 기본으로 강의를 진행하며, 이때 필요한 교재 전권 또한 모두 무료로 제공해, 과정 구매자들은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다.

더욱이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연장반으로 자격증을 취득할 경우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가입 자격이 부여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인 ‘에공회’는 에듀윌만의 특별한 전국구 최대 공인중개사 네트워크로 취업과 개업, 중개매물 등 다양한 부분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은 에듀윌에서 공부한 합격생의 79%가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을 거듭한 점에 착안해 ‘이론완성-실전완성-최종점검’의 과정별 3단계 합격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이어 “기본 이론부터 다수의 기출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힌 후 전문 교수진의 마무리 특강 등으로 시험 직전 학습까지 꼼꼼히 설계됐다”며 “에듀윌 3단계 합격 커리큘럼만 잘 따라가도 자동으로 전체 이론을 3회 반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에듀윌이 준비한 공인중개사 ‘환급+연장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봄맞이 이벤트로 홈페이지 회원 대상, 누구나 100% 당첨되는 이벤트를 지금 실시중이다.  오는 27일 21시까지 ‘나에게 맞는 합격 꽃은?’ 이벤트에 참여 후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연장반’을 신청하면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