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제25대 김형두 지회장 취임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제25대 김형두 지회장 취임
  • 김순근 기자
  • 승인 2019.04.12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는 4월 11일 농협 벨라루체웨딩홀에서 제25대 김형두 지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김형두 신임 지회장은 지난 3월 29일 열린 임시총회에서 지회장에 선출됐다.

이날 취임식에는 이종한 경기연합회장을 비롯해 안병용 의정부시장, 홍문종 국회의원, 안지찬 의정부시의회 의장, 김충환 의정부경찰서장 등 유관단체 대표와 의정부시지회 임원 및 경로당 회장 등 400여명이 참석해 새 지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김형두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새로운 미래에 대한 설렘보다 엄중한 시대적 요구와 막중한 사명감으로 가득하다”며 “제25대 지회장으로서의 책무와 사명을 다하고 대한노인회 발전을 위해 어른다운 노인, 든든한 노인복지의 실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김형두 지회장은 이어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노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인복지 증진에 더욱 힘써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김형두 지회장님은 열정이 있는 분으로 계시는 곳마다 항상 결실이 있다”며 “앞으로 지회와 적극 협력해 의정부시 어르신들을 위한 정책 마련에 힘 쓰겠다”고 말했다.

홍문종 국회의원과 안지찬 의정부시의회 의장도 축사를 통해 노인회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