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경제=문유덕 기자] 유진저축은행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패널 제도를 신설하고 고객평가단 1기를 다음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15일 부터 모집에 들어가는 고객평가단 1기는 평소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지원자 중 1,2차 심사를 통해 최종 6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약 2개월 동안 온라인 채널 평가,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용과 우수 제안 포상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유진저축은행 강진순 대표는 “이번 고객평가단 제도를 통해 상품 및 서비스 기획·개발 단계별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고객과 직접적으로 맞닿는 온라인 서비스와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점검해 보다 나은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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