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가정의 달 맞아 ‘5월의 싼-타’ 진행
한샘몰, 가정의 달 맞아 ‘5월의 싼-타’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5.0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 부모님 위한 가구, 생활용품 할인…다양한 이벤트 개최
한샘의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의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한샘)
한샘의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의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한샘)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의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의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일까지 매일 다른 한샘몰 아이방 베스트 상품을 최대 44%까지 할인한다. 2일에는 ‘아드망 유아식탁의자’를 44% 할인하고 3일에는 ‘샘키즈 슬라이딩 수납장’을 42% 할인한다. 5일에는 ‘샘 어린이 책장 3단’을 3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행복해지는 거실을 위한 거실 가구도 할인 판매한다. 매주 다른 거실과 주방 가구를 한정수량 특가 할인해 판매하며, 소파와 거실 가구를 함께 구매할 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이 함께 잘 수 있는 한샘몰 ‘스테디2 패밀리 침대’도 최대 26%까지 할인하고, 매 주 금요일부터 화요일까지는 한샘몰 옷장 베스트 모델을 최대 10% 추가 할인한다.

가구는 물론 가족 선물용으로 좋은 생활용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아이만의 공간을 만들어줄 ‘캔디팝 플레이하우스’, ‘데일리 전기포트’ 등 한샘몰 대표 생활용품을 최대 54%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한샘몰 관계자는 “5월은 가정의 달이자 감사의 달이다. 한샘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간 감사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