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정의 달 5월 맞아 할인혜택 등 특별전 실시
LG전자, 가정의 달 5월 맞아 할인혜택 등 특별전 실시
  • 문유덕 기자
  • 승인 2019.05.0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5월 한달간 가정의 달을 맞아 푸짐한 할일혜택을 제공하는 특별전을 가진다. (사진=엘지전자)

[백세경제=문유덕 기자] LG전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무선 스피커, 빔프로젝터, 포켓포토 등으로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알찬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LG 베스트샵, 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국 LG전자 매장(온라인, 납품 제외)에서 LG 엑스붐 Go(PK7,PK5,PK3), LG시네빔(PK50KA, PH550), LG 톤플러스(HBS-2000), LG 포켓포토(PC389) 구입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리디안 사운드를 적용해 고음질의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LG 엑스붐 GO’와 대화면을 즐길 수 있는 ‘LG시네빔’을 동시에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6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엑스붐 GO(PK7)와 LG 시네빔(PF50KA, PH550)을 동시에 구매하면 6만 원 할인받을 수 있으며 LG엑스붐 GO(PK5)와 LG 시네빔(PF50KA, PH550)을 동시에 구매하면 5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휴대성에 탁월해 야외 모임 시에 좋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선 스피커, 블루투스 헤드셋, 즉석 카메라 동시 구매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편리한 기능이 더해진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플러스(HBS-2000)’와 소중한 추억을 담는 ‘포켓포토(PC389)’를 동시 구매하면 3만 원 할인 혜택과 인화지 2박스(6만 원 상당)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LG엑스붐Go(PK7,PK5,PK3)와 LG 포켓포토(PC389)를 동시 구매 시에도 최대 3만 원 할인과 인화지 2박스를 제공하며 LG엑스붐Go(PK7,PK5,PK3)와 LG톤플러스(HBS-2000) 동시 구매 시에는 톤플러스 3만 원 할인과 함께 LG엑스붐Go 모델에 따라 최대 3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 된다.

마지막으로 행사 기간 내 LG 엑스붐 Go(PK7)와 LG포켓포토(PC389)를 단품으로 구매 할 경우에는 각각 스탠리 아웃도어 머그와 인화지 1박스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즐거움이 가득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LG 엑스붐 Go, LG시네빔, LG 톤플러스, LG 포켓포토로 즐거운 모임과 뜻 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특별전은 이달 31일 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