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브랜드 최초 전시 및 여성패션 쇼핑 공간 결합…체험형 매장 탈바꿈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지난 1일 오픈한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가 강남지역 상권 안착에 청신호를 켰다.
로엠은 오픈일인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약 5000여명으로 집계된 가운데 오픈 목표매출 대비 161%의 달성률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랜드월드는 오픈 하루 전날 시행된 VIP 시크릿 쇼핑에는 로엠 VIP고객 200여명이 방문해 현장 구현된 대부분의 상품을 모두 구매해 갈 정도로 상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고 설명했다.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로엠이 강남역 상권에 최초로 진출한 매장으로, 본다빈치㈜ ‘르누아르:여인의 향기 展’과 단독 콜라보를 진행해 전시회에 있던 일부 공간을 로엠 강남점에 조닝으로 구현 하는 등 여성 브랜드 최초로 전시 및 여성패션 쇼핑 공간이 결합된 ‘문화생활’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으로 꾸몄다.
로엠 관계자는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展은 SNS상에서 여심을 저격하는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로엠의 대표매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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