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저축은행 '90년생이 온다' 임홍택작가 초청 강연 개최
더케이저축은행 '90년생이 온다' 임홍택작가 초청 강연 개최
  • 문유덕 기자
  • 승인 2019.05.2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케이저축은행이 임홍택작가를 초청해 '소통'을 주제로 한 강연회를 개최했다. (사진=더케이저축은행)

[백세경제=문유덕 기자] 더케이저축은행이 화제의 베스트셀러 '90년생이 온다'의 저자인 임홍택 작가를 초청해 ‘다가올 세대에 대한 이해를 통한 조직간 소통’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고 20일 밝혔다.

임 작가는 지난 17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앞으로 기업과 소비자의 주류가 될 90년대 생들이 이전 세대와는 어떠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생각과 가치관의 차이는 어디에서 기인하는지에 분석을 토대로 강연을 진행했다.

그는 또 90년대생들의 특징을 크게 3가지로 나눈 뒤 왜 기존과는 다른 요즘 기업들의 상품과 마케팅전략이 나오는지 분석하고 또한 ‘요즘 애들’은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그들을 이해하기 위해 어떤 자세가 필요한지에 대해 안내했다.

그는 기업에서 “새로운 직원이 업무를 진행함에 있어 경험이 필요한 부분은 필연적으로 존재하고 그렇기에 기존 직원들은 성공이 아닌 실패를 적극적으로 도와야 한다”고 강조했다.

임 작가는 KAIST 경영대학에서 정보경영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현재는 정부기관과 기업체 등을 대상으로 세대별 소통법과 마케팅 방법에 대해 강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